씨드큐브 창동

PR

오피스텔 ‘씨드큐브 창동’ 임대 홍보관 4월 오픈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씨드큐브창동
댓글 0건 조회 108회 작성일 23-04-05 11:53

본문

㈜서울 창동 창업문화도시재생 위탁관리부동산투자회사가 서울시 도봉구 창동 일대에 씨드큐브 창동 오피스텔 임대 홍보관을 4월 오픈하고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.

서울 도봉구 창동 일대에 위치한 ‘씨드큐브 창동’ 오피스텔은 지상 7~49층, 총 792호실을 갖췄다. 해당 단지는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단지로 최대 10년간 임대 거주가 가능하다. 49층 초고층으로 설계됐다.

또한 씨드큐브 창동 상업시설로는 지하 1층에서 지상 5층까지 F&B, 병원,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, 세탁소, 피트니스, 헬스&뷰티 스토어 등이 입점 예정이며, 6층과 49층에는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49층 초고층 파노라마 뷰를 바라보며 커뮤니티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.

씨드큐브 창동 단지는 청약통장 없이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적의 무주택 세대구성원이라면 누구나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. 또한, 임대 거주 기간 중 타 아파트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. 거주 기간 동안에는 임대보증금 및 월 임대료 최대 상승률이 연 5% 이내로 제한되어 임대료 상승 부담이 적고, 재산세, 취득세, 종부세 등의 각종 세금 부담이 없으며, 월세액 공제를 통한 절세효과도 볼 수 있다.

씨드큐브 창동 오피스텔 임대 관계자는 “본 단지의 경우 부담되지 않는 임대료 수준에서 최대 10년간 거주하며 아파트 청약 또한 노릴 수 있는 것이 특징”이라며, “이미 갖춰져 있는 생활 교통 인프라를 편하게 누릴 수 있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”고 전했다.

씨드큐브 창동 오피스텔은 2023년 8월 입주 예정으로, 4월 임대 홍보관 오픈시작과 입주자 모집공고, 청약신청 진행 예정이다. 임대 홍보관은 서울시 도봉구 창동 일대에 위치해 있으며, 시공사는 DL 이앤씨, 태영건설, 한신공영이다.

출처 : :::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- 이투뉴스(http://www.e2news.com)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